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정보마당

정보마당 보육뉴스

보육뉴스

보육뉴스 상세보기의 제목, 작성자, 조회, 등록일, 수정일, 공유하기, 내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베이비뉴스]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2년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작성자 부산센터 조회 287
등록일 2023-01-06 수정일

이번 달 31일까지 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정신)가 2022년 사업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보고회 영상을 센터 유튜브 채널에 이달 31일까지 게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성과보고회는 센터 이용자, 유관기관 관계자, 부산시민 등과 함께 지난해 센터에서 추진된 다양한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부는 ▲개회사 ▲격려사 및 축사, 2부는 ▲사업성과보고 ▲센터 대·내외 주요 수상 이력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센터는 지난달 22일 평가, 보육과정, 재무회계 등 어린이집 운영 전반에 컨설팅을 제공하는 ‘맞춤형 보육장학제’사업 성과보고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하여 사업 유공자를 포상하고, 참여 어린이집의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같은 날 부산시내 영유아 가정에 육아상담과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우리아이 보육맘’사업 성과보고회를 진행했으며, 사업 유공자 포상과 함께 상담자와 내담자의 사례도 발표했다.

센터는 사업성과보고회를 통해 한 해 동안 수행한 사업을 검토 및 평가하여 차년도 사업 운영에 내실을 기하고,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Tag#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 URL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