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은 10.7(월) 10:00부터 선착순 접수입니다.
*행사일정은 10.17.(목) 17:00~18:30입니다.
*사전테스트: 10.16.(수) 1회. 17:00~17:30/ 2회. 17:30~18:00 (2회 중 1회 필수참석)
사전 테스트는 참여선생님 모두 참여하지 않으셔도 되고
진행담당자 선생님은 필수!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행사 신청 시 ‘어린이집회원’으로 로그인 하셔서
참여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신청과 동일한 방법)
* 진행담당자 교사 1인 지정 후 비고란에 진행담당자 '성함'을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담당자에게 행사 관련 안내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어린이집 당 1대의 PC를 이용하여 Zoom 접속 후,
원내 보육교직원 분들이 한 화면에 다같이 나올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ex) PC - 원내 보육교직원 얼굴 비침용(웹캠 이용)
빔프로젝트 - Zoom 화면 확인용
빔 프로젝트가 없으신 경우 PC를 이용하여
Zoom 화면 및 얼굴 비침용으로 동시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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